[공지] 2025학년도 1학기 출석 인정 신청, 처리방법 안내
- 2025-03-04
- 42
첨부파일
1. 2025학년도 1학기 출석인정 및 공결제도 안내문.hwp
2. 2025학년도 1학기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별 관련 안내 현황.pdf
3. 출석인정 신청 순서 메뉴얼.pdf
2. 2025학년도 1학기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별 관련 안내 현황.pdf
3. 출석인정 신청 순서 메뉴얼.pdf
1. 출석인정 신청․처리방법: 대상학생이 직접 전산신청(붙임3. 참조)
-출석인정 및 공결 규정 內 사유: 규정 內 해당기간
-코로나 19 및 인플루엔자 관련 사유: 확진자, 검채 채취일 ~3일차 24:00(공휴일 포함)
① 대상학생은 관련서류(PDF 파일) 구비
② 동의대학교 DAP → 학생정보시스템 → 기타신청 → 출석인정의뢰 신청
※ 인정 사유별 발생일 15일 이후에는 신청 불가함
예) 09월 01일 입원사유 발생 후 09월 15일까지만 신청입력가능
③ 학사지원팀 담당자 관련 내용 확인 후 승인 또는 반려 처리, 대상학생에게 문자 발송
2. 유의사항
가. 출석 인정은 해당사유일로부터 30일 이내 신청만 가능함
나. 출석 및 공결인정은 대면강의만 허용함
다. 신청 및 처리
1) 출석인정에 있어 대상학생이 출석인정의뢰 시스템에서만 신청·처리 가능함
2) 공결인정에 있어 대상학생이 해당행사 공결QR을 모바일학생증내에 있는 공결확인(QR)으로 지정시간에 스캔하여야만 신청·처리 가능함
※ 해당과목 담당교수에게 대상학생 개별 방문하여 출결 청탁 요청처리는 불가
라. 원격(사이버)강의는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은 불가능함
*자세한 안내사항과 신청 처리 방법은 첨부파일 참고 바랍니다.
- 이전글 실험실습실 사용신청서 및 사용 안내
-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