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지] 2025학년도 1학기 출석 인정 신청, 처리방법 안내
- 2025-03-04
- 152
첨부파일
1. 2025학년도 1학기 출석인정 및 공결제도 안내문.hwp
2. 2025학년도 1학기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별 관련 안내 현황.pdf
3. 출석인정 신청 순서 메뉴얼.pptx
2. 2025학년도 1학기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별 관련 안내 현황.pdf
3. 출석인정 신청 순서 메뉴얼.pptx
1. 출석인정 신청․처리방법: 대상학생이 직접 전산신청(붙임3. 참조)
연번 | 분류 | 출석 인정 기간 | 신청·처리 방법 | 비고 | |
1 | 출석인정 및 공결규정 內 사유 | 규정 內 해당기간 | ① 대상학생은 관련서류(PDF 파일) 구비 ② 동의대학교 DAP → 학생정보시스템 → 기타신청 → 출석인정의뢰 신청 ※ 인정 사유별 발생일 15일 이후에는 신청 불가함 예) 09월 01일 입원사유 발생 후 09월 15일까지만 신청입력가능 ③ 학사지원팀 담당자 관련 내용 확인 후 승인 또는 반려 처리, 대상학생에게 문자 발송 | 2025학년도 1학기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별 관련 안내현황 (붙임 2. 참조) | |
2 | 코로나19 및 인플루엔자 관련 사유 | 확진자 | 검체 채취일 ~ 3일차 24:00(공휴일포함) |
2. 유의사항
가. 출석 인정은 해당사유일로부터 30일 이내 신청만 가능함.
나. 출석인정은 대면강의만 허용함.
다. 신청 및 처리
1) 출석인정에 있어 대상학생이 출석인정의뢰 시스템에서만 신청, 처리 가능함.
※ 해당과목 담당교수에게 대상학생 개별 방문하여 출결 청탁 요청처리는 불가
라. 원격(사이버)강의는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은 불가능함
붙 임: 1. 2025학년도 1학기 출석인정 및 공결제도 안내문 1부
2. 2025학년도 1학기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별 관련 안내 현황 1부
3. 출석인정 신청 순서 메뉴얼 1부
- 이전글 [전학년 필독] 전자출결 시스템 사용 안내(2025-1학기부터 시스템 변경 됩니다.)
-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.